게임분야이지만 다음 채용 공고를 보면 알기 쉬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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엔씨소프트 사운드팀에서 사운드디자이너 모집합니다.
자세한 내용이나 지원은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.
◆ 직무
Sound Effect Design
◆ 업무내용
1. 업무내용
개발 게임에 적용되는 모든 Sound Effect를 높은 수준으로 제작, 디자인 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극대화한다.
2. 주요업무내용
- Animation Sound
: PC, NPC, Object, Physical등의 Animation에 Foley 사운드에 입각한 사실적 사운드를 제작하고 디자인한다.
- Visual Effect Sound
: Skill, Enviroment, Object등 가상의 소리를 제작 및 녹음, 가공하여 비쥬얼에 맞는 적절한 사운드를 제작하고 디자인한다. (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그래픽 이펙트에 어울리는 가상의 소리를 창조적으로 제작하고 디자인 한다.)
- Ambient Sound
: 2D, 3D Level 컨셉에 매칭한 사실적 혹은 가상의 Ambient 사운드를 제작한다.
공간에 기준한 디테일한 환경 사운드 및 잔향 시뮬레이션으로 입체적인 환경음을 디자인한다.
- UI/System Sound
: Button, Message, PopUp 등 UI와 System관련 사운드를 감각적이고 창조적인 Audio Signal로 제작하고 디자인한다.
◆ 경력기간
상기 업무에 대한 경력: 2년 ~ 3년
◆ 학력
무관
◆ 상세자격
1. 필요 지식/기술 - Tool & Technique
a. 초급
- PCM 데이터의 편집 능력 및 관련 툴의 능숙한 사용
- 데이터 관리를 위한 기본적 사무능력
b. 중급
- 소리 발생원리, 효과 및 현상 등에 대한 이해도
- 믹싱/ 마스터링/ 편집 등 음향관련 스킬의 높은 숙련도
- 음향관련 업체/ 업종 종사자들과의 업무 협조 능력
c. 고급
- 게임 및 멀티미디어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경험
- 게임 시스템을 이용한 밸런싱과 그 안에서 사운드가 하는 역할을 명확히 이해하고
효과적으로 연출해 낼 수 있는 다방면의 지식
2. 해당직무 입사자 필요 조건
a. 경 력
- 게임/음향 관련한 개발 경력
b. 지식/기술
- 게임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와 경험
- 완숙한 음향 관련툴 사용 능력
- 게임 내 사운드의 역할에 대한 이해
c. 업무 태도
-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고 항상 발전적인 생각을 가지며 다양한 분야의 문화를 접하는 환경 필
◆ 제출서류
이력서, 포트폴리오, 자기소개서
◆ 지원방식
Homepage
◆ 도움말
ㆍ채용절차: 서류전형 - 실무면접 - 임원면접
ㆍ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
ㆍ채용규정에 어긋나지 않는자
ㆍ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
ㆍ채용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.
Monday, October 18, 20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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