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음은 실제 제작기간을 앞당길 수 있는 프로덕션 방식이다
1. 평소에 라이브러리를 만들고
2. 프로덕션 할때 그 라이브러리들로부터 결과물을 빠르게 생성
이런 제작방식을 사용하면 필요할 때 빨리 만들 수 있다
예를 들면 좋은 모션 같은 것을 미리 만들어 놓고
나중에 프로덕션 할때 그것을 바로 적용
-> motion transfer 등을 빠르게 하는 MEL 이 필요
Blendshape 머리카락 유형별로 다 만들어놓고
프로덕션 시에 바로 적용
-> 바로 적용할 수 있는 MEL 이 있으면 좋음
옷이나 건물 등 자주 사용될만한 모델이나 텍스처를 미리 만들어 놓고
프로덕션 시에 바로 적용
-> 검색이 쉽게 되어 있어야 함
예를 들면 좋은 사운드 같은 것을 미리 녹음해 놓고
나중에 프로덕션 할때 그것을 바로 적용
-> 사운드 등을 검색하기 쉽게 돼있어야 함
즉, 이런 방식에 필요한 것은 평소 만들어둔 것을
실제 작품에 빠르게 적용하기 위한
툴과 DB 가 구축돼있어야 한다는 것
Wednesday, October 20, 20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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